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29 21:23

고독한프레도

조회수 940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1. 신규타겟

2. 리타겟

두 가지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목표는 모두 전환이고요


현재 리타겟팅의 경우

유사: 방문 30일

제외: 구매 30일

이외 세팅은 하지 않고 논타겟으로 가고 있습니다.


신규타겟팅은

업종 관련 관심사 타겟팅과

제외: 구매 30일

로 운영 중인데요

신규타겟팅에도 방문유사를 세팅해주어야 할까요?


혼자 해보려고 하니 성과가 너무 안 나오네요 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데이터분석

11. 044,45610

개심

11. 031,1394

참들애

11. 014580

고독한프레도

10. 299410

로키로기

10. 291,1340

귤맛우유

10. 292,7620

yoorok

10. 272,5466

울룰루

10. 2712,9818

su898989

10. 274760

DV360

10. 276,93483

1등마케터

10. 274,82813

김로또

10. 263960

마케팅모먼트

10. 251,99711

촉촉

10. 253,1861

로맨티코

10. 232,3670

한반장

10. 225391

Savannah

10. 182,2970

마케팅모먼트

10. 1511,56888

길원모빌리티

10. 158071

gggggggd

10. 154,929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