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21 10:53

알포먼스

조회수 1,117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하여 구매전환 캠페인을 운영 중입니다.

그런데 자사몰에서 비회원의 네이버 페이 구매가 발생하는 경우

페이스북 광고에 구매수치로 안잡히는 것 같습니다. 자사몰 전환값이랑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전환값이랑 서로 안맞아서요. 비교해보니 비회원의 네이버페이 구매만큼 차이나서 문의합니다!!


픽셀 TEST로는 결제 시작까지는 잡는 것 같은데 네이버페이로 구매가 완료될 시 페이스북 구매지표에는 반영이 안되는 것 같은데 따로 설정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버튼에 설치하라는데 버튼은 이미 기본적으로 결제 시작 픽셀이 담겨져 있는데 구매 완료 이벤트를 수동 설정해줘도 괜찮은걸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뚜임

10. 306421

귤맛우유

10. 292,7470

김매니저

10. 289,49983

울룰루

10. 2712,8878

nexthub

10. 273,2691

ceci773

10. 273,1582

1등마케터

10. 274,81713

조인트메신저

10. 261,0670

개척자

10. 254,6475

히슈

10. 214,97511

알단밤

10. 214260

쿠루쿠루1

10. 211,1210

7711889

10. 216720

알포먼스

10. 211,1180

airbud12

10. 141,1461

이히리디히비히야

10. 131,7200

알포먼스

10. 137670

똑똑이

10. 132,3300

현미낭자

10. 091,2800

체르시

10. 082,178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