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13 17:07

알포먼스

조회수 767

댓글 1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CTR이 낮은 소재가 구매전환이 잘 일어나는 경우가 있나요?

1차로 CTR이 잘나오는 소재들 선별해서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려고 하는데,

구매전환이 잘나오는 소재가 CTR과 관계가 없다면 잘못된 방향으로 소재 최적화를 하고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체르시

11. 012,0787

팀ROAS

10. 315,95216

강남마케팅센터

10. 316751

뚜임

10. 306441

귤맛우유

10. 292,7480

김매니저

10. 289,49983

울룰루

10. 2712,8878

nexthub

10. 273,2691

ceci773

10. 273,1592

1등마케터

10. 274,81713

조인트메신저

10. 261,0680

개척자

10. 254,6495

히슈

10. 214,97711

알단밤

10. 214280

쿠루쿠루1

10. 211,1230

7711889

10. 216720

알포먼스

10. 211,1180

airbud12

10. 141,1461

이히리디히비히야

10. 131,7200

알포먼스

10. 1376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