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10.13 17:07

알포먼스

조회수 764

댓글 1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CTR이 낮은 소재가 구매전환이 잘 일어나는 경우가 있나요?

1차로 CTR이 잘나오는 소재들 선별해서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려고 하는데,

구매전환이 잘나오는 소재가 CTR과 관계가 없다면 잘못된 방향으로 소재 최적화를 하고있는 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알포먼스

10. 137650

똑똑이

10. 132,3230

현미낭자

10. 091,2760

신카사

10. 071,0661

김랩스

10. 068620

팀ROAS

10. 056,76329

로미케터

10. 055740

gizichu

10. 057251

로직연구

10. 012,7193

팀ROAS

09. 2818,70485

우뇌

09. 2720,839110

블랙로즈

09. 252,5477

올라운더마케팅

09. 2415,12165

아일랜드스톤

09. 237,70347

피아프리카

09. 231,2080

유리나

09. 1510,81730

에일

09. 152,6795

이지원1

09. 159,3881

써이니

09. 083,1530

요를레히후

09. 0883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