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저희 홈페이지 링크에 연결하여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지금은 트래픽 광고로 고객들을 유입시키고, 홈페이지 내부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바꿔가면서 체류 시간이나 전환율 등을 테스트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 데이터를 살펴보니 '&fbclid'로 시작하는 링크들에는 평균 페이지에 머문 시간이 00:00:00이 많다는 것입니다. fbclid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유입되면 자동으로 붙는 것같은데, 체류 시간이 하나도 나오지 않는다는건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이건 광고를 보고 클릭해서 링크를 타고온 사람들이 바로 이탈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데이터가 유실된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