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같은 경우에는 CPC가 높을수록
보다 경쟁력있는(KPI가 구매일 경우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군한테 노출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GFA나 페이스북 기타 매체 중에서도
CPM이 높을수록 더 경쟁력이 있는 것이다!라고 할 수 있는 매체가 있나요?
어렴풋이 들은건데 제가 어느 부분을 헷갈려하는건지 어떤 부분의 개념을 잘 모르는 건지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선생님들!ㅠㅠ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