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평균 cpc가 높게 나오는데
전환을 애널리틱스랑 연동해서 하고 있습니다!
전환태그를 구매완료 페이지에 넣을 수 없어 랜딩페이지에 삽입한 상태인데
랜딩페이지에만 유입이 되어도 전환율이 올라가기때문에 평균 cpc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32
좋아요 1
조회수 780
댓글 2
지금 평균 cpc가 높게 나오는데
전환을 애널리틱스랑 연동해서 하고 있습니다!
전환태그를 구매완료 페이지에 넣을 수 없어 랜딩페이지에 삽입한 상태인데
랜딩페이지에만 유입이 되어도 전환율이 올라가기때문에 평균 cpc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건가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