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16 10:19

motherfa

조회수 619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좌이리

07. 153,3685

좌이리

07. 152,7996

도라에몽동동

07. 141,35810

우뇌

07. 1222,46186

삐용뽕이

07. 125000

쿠마야

07. 095,96460

해브그린

07. 097600

Accord

07. 061,8490

차차로렌

07. 021,0000

판교마케터

07. 023,27511

초은하단

06. 291,1773

키워드서치

06. 288,97785

Onetio

06. 249500

아항라

06. 241,5851

큐레터

06. 2414,40717

믱디

06. 248330

노란색연필

06. 2310,60343

jadehong

06. 222,5293

smj3561

06. 212,4584

motherfa

06. 1662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