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19
좋아요 0
조회수 619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