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09 13:21

잉9

조회수 2,192

댓글 6

구글 태그매니저 공부를 하다보니 많은 경우 태그매니저에 이벤트를 설치할때 예를 들어 같은 스크롤 이벤트를 GA와 Pixel 따로따로 설치하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GDN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던 Facebook을 통해 들어온 고객이던 일단 태그매니저에 연동된 웹사이트에 들어왔으면 GA만으로 이벤트 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GA와 Pixel 따로따로 이벤트를 설치하는 이유는, gdn을 통해 들어온 고객은 GA로 추적하는 것이, 그리고 facebook을 통해 들어온 고객은  Fixel로 추적하는 것이 더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기 때문인가요?


만약! 저의 이런 생각이 맞다면, GDN을 이용하지 않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만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GA 없이 fixel만으로 태그매니저에 이벤트를 설치해도 좋은건가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하늘파더

06. 284,1430

s2oo

06. 282,7470

키워드서치

06. 288,98885

Onetio

06. 249510

큐레터

06. 2414,41717

믱디

06. 248450

노란색연필

06. 2310,61543

헤드라이너

06. 221,6790

smj3561

06. 212,4654

큐레터

06. 219,11524

비닐봉다리

06. 196450

revinchu

06. 184,7850

정성을다하겠습니

06. 171,0770

만두모모

06. 161,2060

초짜중초짜

06. 167741

마케링고수되는법

06. 148400

키키키

06. 144,4540

하우랩마케팅

06. 105,00122

잉9

06. 092,1932

eMFORCE9

06. 096,9616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