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27 09:56
좋아요 1
조회수 1,198
댓글 1
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