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지면만 셋팅하여 광고 진행 중입니다.
기존에 매체 대시보드와 GA의 어트리뷰션 차이로 수치 나는 부분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시보드에서 클릭1일, 조회1일로 설정해두어도 매우 큰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ex. 최근 3일 기준 대시보드(클릭1일 조회1일) : 600만원 / GA 0원
1. 구글링 해보고, 다채널 유입경로 > 인기 전환 경로 확인했으나 인스타그램은 보이질 않습니다.
2. utm은 아래와 같이 알맞게 세팅해두었습니다.
> utm_source=instagram&utm_medium=display
3. 사용자(=유입) 수치는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유독 구매 값에서 큰 차이 발생합니다.
주문하기의 목표 설정이 잘못된 걸까요 ?
템플릿 : 주문하기 / 목표 : 도착 / 최종 목표 : 정규식, 유입경로 : 설정 /해두었습니다.
문제는 타 paid 매체 카카오, gfa 등에서는 수치 차이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인데요.
유독 인스타그램에서 큰 차이 발생 중입니다.
비슷한 사례가 있거나 추가적으로 해볼만한 조치가 있을까요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yeonj9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