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비재 즉, 디비 업종이라 파워컨텐츠 진행중인데 업종이 워낙 단가 전쟁이고
고객사가 제발 cpc 좀 낮춰달라고 매일 우는 소리 하는데 검색노출은 포기를 못해서요ㅠㅠ
그래서 시간대 별로 수동 입찰 보고 있는데 단 몇푼이라도 아껴보려고 품질지수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컨텐츠 영역이다 보니 소재랑 키워드랑 컨텐츠 매치는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
애를 써도 최대 5개에서 요지부동이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18 17:07
좋아요 0
조회수 923
댓글 4
비소비재 즉, 디비 업종이라 파워컨텐츠 진행중인데 업종이 워낙 단가 전쟁이고
고객사가 제발 cpc 좀 낮춰달라고 매일 우는 소리 하는데 검색노출은 포기를 못해서요ㅠㅠ
그래서 시간대 별로 수동 입찰 보고 있는데 단 몇푼이라도 아껴보려고 품질지수라도 어떻게 해보려고 합니다
파워컨텐츠 영역이다 보니 소재랑 키워드랑 컨텐츠 매치는 최대한 하고 있습니다.
애를 써도 최대 5개에서 요지부동이네요
혹시 방법 없을까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