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4 15:18
좋아요 0
조회수 792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