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4 15:18
좋아요 0
조회수 804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