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9.16 14:45

김매니저

조회수 6,193

댓글 0

[심1*]
혹시 머신런닝 진행 중 일 때 광고를 수정하거나 바꾸면 목표치나 성과에 영향이 많나요? 콘텐츠는 똑같은건데 머신러닝 진행 상태 결과를 기다리는게 낫나요? 아니면 수정하고 콘텐츠를 바꿔서 결과를 다시 받는게 나을까요?ㅜ
그리고 제한된 머신러닝 일 때도 학습한 결과 토대로 전환이나 성과가 더 나올 수 있나요?

 

[상1*]
이건 대답하기 어려운게 저는 머신러닝을 안 믿거든요 이게 다달라서 요즘은 좀 많이 똑똑해져서 보고는 있는데 수정 바꾸고 이런걸 애초에 안 하는게 좋긴하죠 다시만들지 언정

 

[스1*]
같은 광고여도 머신런닝 할 때마다 성과 차이 큰게 정상인가요?ㅠ

 

[심1*]
아 그럼 머신러닝 진행 중일 때 건드리지 않고 다른 캠페인이나 광고 세트 만들어서 시험해보는게 낫겠군요!
제가 경험한건 제한된 러닝머신일 때 효율이 높다가 머신러닝 진행으로 바뀌고 나서 효율이 엄청 떨어지고 그러더라구요

 

[토1*]
금토일 3일 동안 세트별로 A/B 테스트 결과 현재 라이브 된 소재가 가장 효율이 좋아서 오늘 증액했는데
cpc 금액이 200원대던게 650원까지 올라버렸네요 ㅠ
그냥 한 소재에 효율 좋았던 소재들 때려 넣는게 났겠죠?
가장 효율 좋은 소재에 예산 몰빵하려고 했는데
로아스 1000% 넘는 것들만 한 소재에 4개 넣어보면 되겠죠?

 

[상1*]
네네
그거랑 비슷한 걸
많이 만드세여
차라리
하나에만 몰두 하시지 마시고

 

[정1*]
예산 변경 --> 도달범위 변화 --> 지금까지의 학습범위와 달라지는 결과 --> 다시 학습해? 말아? .. 뭐 이런 상태가 아닐까. 싶네요.예산 증액을 점진적으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 0710,3495

씬스

10. 051,8891

헬로베어

09. 284,8675

프리츠123

09. 241,5570

처음마케터

09. 189970

김매니저

09. 166,1943

에마스파커

09. 143,7220

좌이리

09. 082,6611

김매니저

09. 0810,10910

좌이리

09. 021,7681

피자맛있어

08. 276,01414

하우랩주식회사

08. 2619,92959

뉴스와이어

08. 253,3668

좌이리

08. 253,1313

컬러필터

08. 1646,3863

좌이리

08. 115,3428

근육돌이

08. 1014,88354

아모르파티

08. 103,0770

김매니저

07. 3033,665108

죽본마미

07. 148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