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7.27 11:01

마미손

조회수 6,893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1. 코로나 19 이후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 미디어 카테고리별 PC·모바일 이용자 수 변화
-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변화
- 이용자 특성별 인터넷 이용시간 증가 현황

2. 마케터를 위한 5가지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 시간 단위 상품의 주중 비인기 시간대를 공략하라
- 언택트 시대 새롭게 부상하는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라
- 홈족의 증가, 스마트 TV와 IPTV를 함께 활용하라
- 비대면 소비 시대의 오프라인 업계 대안, '라이브 커머스'를 주목하라
- 변화된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을 광고 소재에 담아라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honghong

08. 143,2774

차우

08. 144,42616

막내운영자

08. 141,4951

마미손

08. 136,7195

자유인8201

08. 116230

근육돌이

08. 1014,88054

가든이

08. 092,0190

dsa321

08. 052,7120

김매니저

07. 3033,656108

쩬니

07. 307530

명동교자만두

07. 292,3600

모태마케터

07. 281,3160

황캡틴

07. 282,6811

빅스마일

07. 283,8870

마미손

07. 276,8944

대킹

07. 275,1980

애자일

07. 234,6860

으앙앙앙

07. 2313,06824

튀기면다맛있어

07. 222,6300

갈랭이

07. 2196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