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7 11:51
좋아요 0
조회수 1,749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