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표님이 카카오광고 해보자고 하셔서
세팅하는데 픽셀설정에 대해 궁금한 게 있어서 끙끙대다 올립니다ㅠㅠ
카카오모먼트에서 픽셀은 이벤트가 발생하는 페이지에 삽입하라고 설명하더라구요, 이벤트 태그로 세부구분을 하고요!
그럼 광고를 통한 회원가입 전환을 알고 싶으면 모든 회원유형별 가입완료 페이지에
1) PageView 픽셀
2) 회원유형(트레이너/수강생/제휴사)별 이벤트태그 추가된 PageView픽셀
이렇게 2개씩 삽입하는 건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6 08:20
좋아요 0
조회수 1,303
댓글 2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