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7 11:51
좋아요 0
조회수 1,744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