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6.01 18:54

잘먹고잘살기

조회수 1,590

댓글 7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4가지 광고를 진행해서,

각각 유사타겟과 맞춤타겟을 잡았는데요.


유사타겟은 4가지 광고에서 각각 추출해

4가지로 만들었습니다. 합산 규모가 160만 정도 되는데요.

여기에 또 홈페이지 방문자 2만명 더 포함했습니다.


또한 중복 DB를 피하기 위해서,

기존 4가지 광고에서 DB를 입력한 사람들을

맞춤타겟으로 잡아 제외 타겟으로 잡고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일 도달율이 현저히 떨어지네요...

DB도 엄청 안들어오고요.

콘텐츠는 더 공들였는데요...

혹시 유사타겟을 4가지를 한 번에 넣은게 교집합으로 계산되나요...?;;

타겟 정의가 유사타겟에 제외타겟을 넣으니 사용할 수 없다고 표시되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ㅜㅜ


A/B 비교를 위해서

기존 DB입력자를 맞춤타겟으로하여 제외타겟으로 넣고,

관심사를 포함해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맞춤타겟과 상세타겟을 같이 포함해서 진행해도 광고 성과에 문제가 없을까요?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뤠인보우

07. 012,4791

조제알동

06. 201,0150

광고없이안돼요

06. 2012,1050

새로운시작2nd

06. 171,6900

꾸러기수비대

06. 081,6793

온라인마케터온마

06. 0519,18523

쯔0이

06. 021,6230

잘먹고잘살기

06. 011,5910

꾸러기수비대

06. 012,4413

책보리

05. 315,9654

대동이스트

05. 271,1390

혹등고래

05. 235,7194

nana232

05. 221,5480

딱지

05. 222,4951

채윤

05. 216810

신용성

05. 183,1676

마미손

05. 1821,072120

철사머리

05. 1410,7966

홍봄

05. 131,0750

애피켓

05. 1317,735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