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20:05

로제노이

조회수 5,469

댓글 12

그동안 진행한 마케팅 업무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보통 kpi는 어떤걸로 잡으시나요?

아이디수? 발행건수? 게시글 평균 조회수?


아무래도 바이럴이다보니 트래킹 링크를 안심은 경우가 다반사라

매출전환이나 유입수 등을 기재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더불어..바이럴 마케팅을 부정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도 많아

업무 및 성과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전문가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zoeing

06. 161,1400

zoeing

06. 161,3040

데오드란트

06. 163,3432

stibee

06. 125,44022
23

오니드

06. 118,25517

리치훈

06. 083,0621

ADA-마케팅

06. 041,6860

잘먹고잘살기

06. 011,5950

내가왜이걸

06. 012,4560

근육돌이

05. 3117,93341

로제노이

05. 275,4701

대동이스트

05. 271,1280

포스터

05. 278211

고현

05. 273,5770

Prachel

05. 252,4680

GyuTop

05. 251,8312

근육돌이

05. 2320,03169

혹등고래

05. 235,7164

해피프렌즈

05. 223,0071

hohohaha

05. 201,0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