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15 00:55

톰보이

조회수 1,134

댓글 0



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


페이스북에서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조건을 걸어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캐러셀 이미지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간

-25만원을 지출해

-도달 8천개

-링크클릭 44개를 만들었지만

-랜딩페이지 조회가 0입니다.



즉, 링크 클릭에 비해서 랜딩 페이지 조회가 너무 적습니다!!


CPM 3.1만원 꼴로 높은데, 링크클릭 CTR은 0.55% 정도로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광고 자체가 비효율적이어서 도달이 낮은 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그러면 자연스레 링크클릭도 줄어들테니 말이죠. 


어떻게 하면 랜딩페이지 조회를 높일 수 있을지요!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톰보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세균

06. 299110

zoeing

06. 161,1450

zoeing

06. 161,3010
23

오니드

06. 118,26017

ADA-마케팅

06. 041,6930

댕댕이는귀여워

06. 035,6753

잘먹고잘살기

06. 011,5890

앙트레브

05. 294,5332

애드윈윈컴퍼니

05. 261,3380

Prachel

05. 252,4800

GyuTop

05. 251,8332

근육돌이

05. 2320,03069

혹등고래

05. 235,7124

Jazzy

05. 233,8048

해피프렌즈

05. 222,9911

진민우

05. 216,75414

hohohaha

05. 201,0700

마미손

05. 156,5561

톰보이

05. 151,1350

유리나

05. 113,75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