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간편식(HMR)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가정용 간편식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POS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매출규모 4610억원에서 3년만인 2018년에 두 배에 달하는 9026억원을 기록하며 매년 2~3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14:20
좋아요 1
조회수 752
댓글 0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