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07 09:52

메이헴

조회수 1,437

댓글 1

픽셀을 심고 어느정도 전환모수가 생겼을때 유사타겟을 만들고 보통 돌리는데,

이 경우 트래픽광고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전환(등록완료, 구매 등)으로 타겟을 유사타겟 잡고 하는것과 성과차이가 많이 나나요?

질문요지는 전환모수를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생성하면 타겟집단 자체가 적어지게 되는데,

이 적은 타겟집단에 가격이 싼 트래픽으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것과, 도달가격이 비싼 전환광고로 유사집단에 광고하는게 큰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저관여와 고관여  상품 둘다 해보고 있는데, 트래픽이 오히려 단가가 더 잘나오고 있어서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hohohaha

05. 201,0650

마미손

05. 156,5591

유리나

05. 113,7490

막내운영자

05. 077371

메이헴

05. 071,4380

happysun

05. 073,6736

안경쟁이

05. 068880

제주감귤차

05. 034,0470

백억만

04. 2815,15717

고기

04. 272,0290

바이럴대마왕

04. 241,9760

꾸러기수비대

04. 237,9253

이령

04. 225180

창업워너비

04. 163,0953

한대치것소

04. 164,0120

마케터12344

04. 133,1230

헤헤햏

04. 087320

백억만

04. 089,1126

하리보젤리

04. 074,0912

폴씨z

04. 066,933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