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SNS 대행 운영 흐름입니다.
사람들은 그럼 어떻게 보통 운영이 되냐 라고 물어보십니다.
A 단계 : 보시는 것처럼 녹색그래프가 엄청 높게 올라갑니다.
컨텐츠 실험단계라 광고비 그래프 분홍색 도 매우 많이 올라갑니다.
보통 1단계 실험 첫 테스트 컨텐츠 100개정도 실험합니다.
1개당 2만원 x 100개 = 200만원 이렇게 3~4회 반복해서
2~5% 정도 살아남는 베스트 컨텐츠에 예산을 분배 증액 합니다.
B단계 : 베스트컨텐츠가 나오면서 광고비대비 수익율이 조금씩좋아집니다.
이단계에서 중요한건 제대로된 디벨롭 혹은 새로운 소구 실험입니다.
강화를 하면서 내부 컨텐츠도 톤을 비슷하게 수정해주는 작업을합니다.
C단계 : 폭팔적 구간전 소구정리 및 대량 양산 그리고 증액
컨텐츠 단계에서 먹히는 소구점 발견된 컨텐츠를 더욱 SNS 채널에 맞게 강화합니다.
여기서 증액을 엄청나게 공격적으로 진행합니다.
Z단계 : 이구간에서 들어서면 굉장히 수익율이 좋아집니다.
컨텐츠 양산도 많이 할필요없이 포인트잡아서 주마다 50개씩
보충하면서 성과가 무너지지않도록 잡아줍니다.
이후는 보이시는것처럼 중간중간 몇일단위로
컨텐츠 종료 및 새로운 컨텐츠 보급 입니다.
반복입니다. 이렇게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여러분들도 반복해보시구
최대한많은 경우의 수를 실험하세요
여기서 실험의 중심은 SNS 사용자입니다.
모든 타겟이아니라요
모든세상의 타겟은 이럴거야 X
이 SNS 를 사용하는 사람은 이럴거야 O
감사합니다 또 많은 실험해보고 결과공유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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