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운영 2년차입니다...
정말 우여곡절끝에 2년차까지 오긴왔는데
현재 월 매출 1억~1억2천쯤 10개월정도 유지를 한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른 회사선배님들께서는 어떤형태로 영업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저희회사는 텔레마케팅 영업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 db를 이용하여 수차례 시도 하였으나, 수요와 효율이 전혀나오지 않아 운영을 하지 못했으며
네이버 키워드 광고
네이버를 통한 관련 키워드 뷰탭 등
처음시작할때는 정말 천 운으로 좋은 분들을 만나, 소개에 소개 또 소개에 소개가 물고 물어
승승장구하며 어느정도 기반을 만들어뒀다 생각했는데
요즘... 영업도 따로 회사에서 진행하지 못하고 기존광고주들만 유지하고 있으니
이 광고주들이 떠나가는것을 대비하고싶은데
도무지 어떤형태의 영업이 맞는 방법인지 모르겠습니다.
약 5명의 인원을 하루 200~400콜씩 3개월 이상 텔레마케팅을 진행했으나
클라이언트와 계약적인 부분이나, 별로 텔레마케팅을 잡고 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많은 대행사에서 텔레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 보면, 그 만큼 수요가 나와 잡고있는 것 일텐데
어떤 형태로 나오는지 전혀 감을 잡을수가 없습니다ㅠㅠ
직원도 많아지고, 대표자로써 대책을 세워 준비를 미리 해두어야 할 것 같은데...
도움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