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18 11:28
좋아요 0
조회수 5,777
댓글 2
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