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1.28 09:55

슈르슈르

조회수 2,387

댓글 4

20190114

안녕하세요.

현재 런칭 1개월된 화장품 업체 마케팅 직원입니다..

전에 진행하던 건설, 공연 업체들은 '마케팅=최대'라는 개념으로

오히려 매체 선정에 쉬웠습니다..

하지만 이번 화장품 대표님 및 윗분들은

마케팅 비용을 거의 쓰고 싶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런칭 첫 달은 브랜드 SNS(인스타, 페이스북 도달 광고X 컨텐츠만 올리는 식), 인스타 인플루언서 5명,

브랜드 검색 광고(모바일만) 이렇게 총 160만원이 끝입니다.

160만원도 담달 예산으로 쓰실지 아님 금전적인 마케팅은

스톱할지 결정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2월 내 최소화된 마케팅을 다시 진행해야하는데 전혀 감도 안잡히고

막막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방향의 매체와 마케팅을 해야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리 답변에 대한 감사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1. 105,6951

뽀드기

01. 0612,5233

M카산드라

12. 286,48214

따따스코

12. 222,0842

BS微信

12. 183,9186

한여름소나기

12. 099,9660

수젬

12. 0418,07181

김매니저

11. 2827,03599

슈르슈르

11. 282,3880

메이헴

11. 275,8610

신용성

11. 265,3327

김매니저

11. 21131,26329

고무공

11. 201,5511

마케팅빠

11. 081,9801

슝슝파워

10. 294,3740

엉클09

10. 282,2400

Justdoit

10. 261,9841

라온트리

10. 2226,66145

최창희

10. 1213,31615

here

09. 123,63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