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페이스북 전환광고 세팅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아래 보이는 전환 세팅값인데요.
1번 궁금점
아래와 같이 선택할 경우 장바구니에 담기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타겟하여 제 광고가 보여지도록 세팅값이 잡히는것이 맞나요?
위와 같이 세팅하여 진행하였을 때
광고 결과값이 장바구니에담기로 잡히더라구요.
2번 궁금점
전환값을 장바구니에 담기로 선택시 결과값이 장바구니에 담기로 잡힌다는 것은
이미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대상으로 내 광고를 보여줬는데, 어떻게 장바구니에담기로
결과값이 잡히는건지 이해가 안되서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