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보적인 질문인데요.. 파워링크 평균클릭비용이랑 입찰가가 뭔가요?
파워링크 입찰가를 30580원을 설정해놓았는데
하루동안 노출수는 510 클릭수는 6건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6*30580=183,480원이 빠져나가야 하잖아요?
근데 평균클릭비용(vat포함) 19,905원으로 지출된 비용이 119,427원이였습니다.
입찰가랑 평균클릭비용이 만원넘게 차이난다는건데...
둘의 차이점은 뭐고, 평균클릭비용은 어떻게 정해지는건가요?
설정한 입찰가가 있지만 네이버에서 유동적으로 키워드 입찰가를 조정하는건가요?
초보적인 질문인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