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7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두부미미

04. 019700

일산현빈

03. 302,6311

허과장

03. 292,0971

라이츄

03. 286,3581

오션뷰

03. 2713,3331

김매니저

03. 1913,88145

라라랜드0417

03. 142,1940

주크박스

03. 093,3420

kjs5021

03. 095,2020

박태희

03. 081,0420

TreCooL

03. 063,4171

존올리버

03. 068120

잼잼808

02. 271,6180

pickmeup

02. 257,9682

동서해안

02. 201,0540

TreCooL

02. 119,6992

오지현

02. 0811,0476

헬로베어

01. 3111,3906

한글임

01. 293,3884

일말

01. 252,04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