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4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일산현빈

03. 302,6241

라이츄

03. 286,3551

김매니저

03. 1913,87145

kjs5021

03. 095,1900

박태희

03. 081,0550

TreCooL

03. 063,4111

pickmeup

02. 257,9662

동서해안

02. 201,0650

오지현

02. 0811,0436

헬로베어

01. 3111,3856

김우디

01. 302,1420

일말

01. 252,0380

nueoj

01. 242,5960

햄필

01. 237,4120

지유지아

01. 225,4523

전옥철

01. 193,6185

카바니

01. 181,5250

힛기

01. 1710,9392

최창희

01. 171,0960

테이블

01. 115,87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