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3.28 10:28
좋아요 1
조회수 6,354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