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3.28 10:28
좋아요 1
조회수 6,353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