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3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꼬마신랑

04. 0813,2522

숲을보자

04. 083,5180

라이준

04. 022,3090

라이츄

03. 286,3541

김매니저

03. 1913,86745

kjs5021

03. 095,1910

박태희

03. 081,0550

TreCooL

03. 063,4071

pickmeup

02. 257,9662

동서해안

02. 201,0650

오지현

02. 0811,0436

헬로베어

01. 3111,3856

김우디

01. 302,1420

일말

01. 252,0380

햄필

01. 237,4120

지유지아

01. 225,4493

전옥철

01. 193,6175

카바니

01. 181,5230

힛기

01. 1710,9392

테이블

01. 115,874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