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이 좋지 않을 때 타겟 vs 소재 문제 파악 어케 하시나요/
당연히 소재가 문제일 것이다.. 라는 비중이 컷었는데
어느 순간 타겟에 대한 부분도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많은 보스님들 께서는
어떠한 소재에 대해 효율이 좋지 않을 때
그 해당 소재에 대해 어떤식으로 처리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3.06 16:23
좋아요 1
조회수 3,417
댓글 2
효율이 좋지 않을 때 타겟 vs 소재 문제 파악 어케 하시나요/
당연히 소재가 문제일 것이다.. 라는 비중이 컷었는데
어느 순간 타겟에 대한 부분도 중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많은 보스님들 께서는
어떠한 소재에 대해 효율이 좋지 않을 때
그 해당 소재에 대해 어떤식으로 처리를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본인인증 서비스가 필수인 이유! 휴대폰 인증부터 통합 본인인증까지 한눈에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