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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30 11:39

보험마을

조회수 2,003

댓글 1

처음에 타겟은 동일하고, 다른소재로 AB테스트 진행해서

둘중에 효율이 더 좋았던 소재를 선택해가지고,

타겟 연령을 각각 다르게 설정해서

ABCD 타겟으로 분할테스트를 해봤는데...

효율이 너무 안좋아요. ㅠㅠㅠ 전부 다 망!!


일단 소재 테스트 했을때는

타겟에 관심사를 다양하게 넣어보는 방식으로 했는데 범위가 너무 넓다고 하더라구요

관심사는 범위만 늘리는것밖에 안되고, 오히려 최소한으로 설정하는게 좋은가 싶어서  


2번 테스트 때 타겟 조건을

위치 : 대한민국

언어 : 한국어

관심사 : 세차장 (광고주제가 자동차 관련이라... )

----> 여기까지 같게 하고,

나이 : 30~35 / 36~40 / 41~45 / 46~50 로 나눴어요.


어느 나이대에 광고하는게 더 효율적인지 체크해서,

더 잘나온 소재 + 더 효율좋은 연령대에 뿌리는 전략으로 하려고했는데 ㅋㅋㅋ

소재 테스트 때 보다 효율이 더 안좋으니 미치겠네요 ㅠㅠㅠ

결과당비용이 500원이었던 소재가

타겟테스트해서 1400원이 됐어요.....

타겟을 어떻게 설정해야 더 효율적일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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