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0.29 16:39

슝슝파워

조회수 4,377

댓글 2


안녕하세요 마케터 선배님들

계속해서 눈팅으로 도움을 받아오다가 이렇게 직접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저희 회사는 IT회사이고 페이스북을 통해 앱을 광고하려고 합니다

직접적인 다운로드를 늘리고 싶어서 페이스북의 <앱 설치>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SDK를 앱에 추가해야 한다고 하네요


개발자에게 그냥 부탁하면 안 들어줄 것 같아,,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ㅠ


1) SDK 추가하면 로그인할 때 무조건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뜨게 되나요?

(로그인 연동이 꼭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 정확히 앱에 SDK를 추가해서 얻는 이득은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했을 때는

  1. 앱 설치 광고를 할 수 있으니까 다운로드 수가 올라간다
  2. (몇차례 앱설치 광고를 돌린 후 )누가 앱을 설치했는지 알게 되니까 설치 안한 사람에게만 광고를 돌릴 수 있다 
  3. 누가 앱을 설치했는지 아니까 그 사람들에게만 맞춰진 다른 콘텐츠의 광고를 돌릴 수 있다 (예, 다운로드 유도가 아닌 앱 내 특정 행동 유도하는 콘텐츠라던지)

이 정도 생각나는데 혹시 틀렸거나 다른 좋은 활용 방안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어플 마케팅은 페이스북 SDK 연동이 거의 필수라고 들었는데 왜 그런지,, 궁금하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따따스코

12. 222,0872

트레이더스

12. 212,3795

BS微信

12. 183,9226

곰이아빠

12. 157,4086

한여름소나기

12. 099,9620

수젬

12. 0418,07381

김매니저

11. 2827,03999

슈르슈르

11. 282,3900

메이헴

11. 275,8640

신용성

11. 265,3347

김매니저

11. 21131,28329

고무공

11. 201,5541

마케팅빠

11. 081,9791

얍얍이

11. 062,0851

슝슝파워

10. 294,3780

엉클09

10. 282,2430

Justdoit

10. 261,9881

라온트리

10. 2226,66345

멕기

10. 152,2681

최창희

10. 1213,318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