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07.09 22:46

세상친절한마케터

조회수 15,979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O2O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운영하고 있고, 

지금 페이스북을 통해서 소액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cpc로 랜딩페이지를 걸어서 광고를 소재를 바꿔가면서 약 3주간 집행(결과당 비용 클릭 기준) 했고, 

오늘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시키고 결과도 랜딩페이지 조회로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뜻밖의 ... 부분을 발견했어요. 


광고 가장 뒤에 랜.딩.페.이.지 조회 

근데 지금 보시는 것 처럼 175번 클릭은 했는데 랜딩 페이지는 15번 조회가 되었다는 걸 보는데 갑자기 멘붕이 왔습니다. 


그럼 175번 중에 160번은 랜딩페이지로 가기 전에 화면을 껐다는 건가요?

랜딩페이지 링크는 UTM으로 세팅해서 GA랑 연동해서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데 

결과가 아주 많이 다른 것 같아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고수님들의 좋은 대답 기대하겠습니다 (--)(__)(--)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누리누리

07. 202,5720

잉썬

07. 193,0631

신용성

07. 163,5504

모두모두

07. 1216,7641

뜬구름

07. 121,9420

깜순복

07. 101,6500

세상친절한마케터

07. 0915,9802

상원1

07. 0919,75148

김매니저

07. 0531,10837

꿀템팩토리

07. 031,1780

오르락락

07. 024,9950

김매니저

06. 29183,561273

김매니저

06. 273,4879

cpaking

06. 262,5771

아이보스교육팀

06. 258,27910

cpaking

06. 202,8022

김매니저

06. 1942,279144

베리베리안녕

06. 141,0630

혀도둑

06. 082,3471

누리누리

06. 077,504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