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자하니 GDN에서 광고소재 제작할 때 반응형광고를 선택하면
구글에서 다양한 사이즈로의 베리에이션을 자동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이것이 네이티브 애드의 성격을 좀 지니고 있어서
클릭률 등의 효과도 더 좋다고 하던데
혹시 경험 있는 분 계시면 공유 부탁합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1.16 00:14
좋아요 0
조회수 5,743
댓글 6
듣자하니 GDN에서 광고소재 제작할 때 반응형광고를 선택하면
구글에서 다양한 사이즈로의 베리에이션을 자동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이것이 네이티브 애드의 성격을 좀 지니고 있어서
클릭률 등의 효과도 더 좋다고 하던데
혹시 경험 있는 분 계시면 공유 부탁합니다. ^^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