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16 15:57
좋아요 0
조회수 3,779
댓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