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6.16 15:57

ma2486

조회수 3,778

댓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뉴스와이어

12. 273,0204

욱스월드

12. 192,3050

버거버킹

12. 132,5900

곰쿠마

12. 1230,603109

크러쉬

11. 291,5340

mingpang

11. 283,6760

닥터송

11. 163,2046

닥터송

11. 104,96613

제리아스

11. 081,9691

말괄량이근엄

10. 161,6691

보스톡

10. 1418,5613

알카바

10. 132,6640

롑흔리나

08. 212,1150

아이고

08. 202,4070

두둥섭섭

08. 112,3900

하루중

07. 149071

조제알동

07. 041,5430

ma2486

06. 163,7790

만두길동

06. 093,5380

암노루

06. 073,72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