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16 15:57
좋아요 0
조회수 3,778
댓글 2
광고 진행 목적이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와서 참여'하도록 만드는 것인데요.
이 경우, oCPM, CPM, CPC 중 어느 방안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페이스북에서는 CPC 방식을 택하라고 말해주긴 했는데,
(당연히 노출이 목적이 아닌 링크 클릭이 목적이니 CPC가 좋아보이긴 하지만 )
oCPM으로 설정 시, CPC 비용을 오히려 낮출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요.
경험 또는 지식이 있다면 공유 부탁 드립니다.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