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목표로 온라인광고 진행중에있습니다.
보통 비딩입찰제는
노출 또는 소진, 효율에의해 cpc최적화를 시키는것으로 알고잇는데,
궁금한건
효율이 안좋을 시 즉, db가 잘 유입되지않을 시
또한 효율이 좋을시
무조건 cpc를 올리고 내리는게 아닌
어떤경우에 올리고 내리는지 스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07 11:34
좋아요 0
조회수 3,635
댓글 2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