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목표로 온라인광고 진행중에있습니다.
보통 비딩입찰제는
노출 또는 소진, 효율에의해 cpc최적화를 시키는것으로 알고잇는데,
궁금한건
효율이 안좋을 시 즉, db가 잘 유입되지않을 시
또한 효율이 좋을시
무조건 cpc를 올리고 내리는게 아닌
어떤경우에 올리고 내리는지 스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07 11:34
좋아요 0
조회수 3,630
댓글 2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