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일예산으로 설정을 해놓고 페북광고를 했더니
전체 데이터로 보니까 새벽시간에는 노출과 클릭이 많이 떨어지고
이후 오전9시부터 자정까지 조금씩 오르다가
1시부터 다시 떨어지는 상황이더라고요.
그러다보니 큰차이는 아니지만
그래프 상에서
새벽시간대에 cpc가 좀 높게 나옵니다.
이걸 혹시 시간대별로 예산비율을 달리할 수도 있나요?
노출과 클릭은 떨어지는데 같은 예산으로 집행이 되니
시스템상에서 예산을 모두 써내려고 억지러 CPC가 올라가는 상황이 발생하는 게 아닐까 싶어서요.
예산을 총 예산으로 설정하게 되면 시간대별로 특정시간에만 광고가 노출 되도록 만들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러하면 시간대에 따라 광고를 여러개 만들어서 운영하면 일일 예상보다 높은 비용이 지출 되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는지도 알고 싶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