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쪽은 진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가가 매우 높은 업종중의 하나이죠..
얼마나 거품이 많이꼇냐면 월 조회수 30도 안나오는 키워드도 모두 클릭단가 최소 1만원 이상인 고가의
키워드들 뿐입니다.
현재 태아보험쪽으로 주력하고 있는데 문제는 클릭단가가 워낙 높고 이탈율이 많아서 일 30만원 금액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DB가 정말 적게는 2개, 많아봤자 6개 미만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클릭초이스로 하고있구요.
가장 조회수가 많은 '태아보험' 키워드를 주력으로 삼자니 단가가 기본 1만5천원까지 올라가고...이탈율은 높고.. 뭐 다른 키워드들도 매한가지더군요.
현재는 업체 브랜드를 노출시키기 위해 태아나 유아와 관련된 (어린이보험도 함께 취급하여) 조회수 1천이상, 클릭단가는 천원미만의 싼 키워드들로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 노출을 시키고 있기는 한데. 사실 직접적인 키워드가 아니어서 여기서 당장 문의가 들어오기는 힘들어보이구요.
보험쪽 진행해 보신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만으로 부족해 현재 다음클릭스 부분도
진행 같이 하려고 합니다. 다음 DDN이나 네이버 파워컨텐츠 부분 등도 효과가 있을까요? ㅠ,ㅠ 키워드광고뿐만 아니라 언론보도라던가 블로그등 바이럴도 같이 하고 있는데 DB가 안들어와서 죽겠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