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0:38
좋아요 0
조회수 5,837
댓글 0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크리에이터로서 콘텐츠를 홍보하는 방법 📢
위픽wepick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위픽wepick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