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뉴 노멀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_요약본> 리포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디지털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각계에서는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과거의 삶으로는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죠😥 이른 바 뉴 노멀(New Normal)이 등장한다는 의견으로, 재택근무와 같이 과거에는 낯설게 느껴졌던 행동이나 기준이 나중에는 일상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에요. 때문에 이 자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산업과 소비자의 변화를 살펴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논의한다고 합니다.
1. 코로나19로 인한 산업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
1) 코로나19와 글로벌 위기 … 그 이후에 찾아올 뉴 노멀(New Normal)
2)코로나19의 확산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
3) 코로나19를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 종식 이후에도 지속될 뉴 노멀은 무엇일까
2. 코로나19 위기 –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1) 광고의 위기 … 발빠른 대응에 나선 광고 담당자
2) 위기 속에 놓인 기회 … 기업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나서야 하는 이유
3) 코로나19로 울고 웃는 광고들 … 조심스럽지만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필요
- 기존 광고 전략에 대한 재검토
- 기회주의적인 시도를 지양
-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극복하는 위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