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도 보스님들께 유익한 자료로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이번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하는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3~4월 호] 입니다. 최신 동향과 주요 뉴스, 심층 분석, 각종 산업통계 등 주요 트렌드를 알기 쉽게 정리한 자료랍니다~😍
Index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코로나19가 글로벌 게임산업에 끼친 영향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게임 퍼블리셔와 브랜드의 협업, 게이밍 커머스
- [시장] 사라지는 플랫폼 독점작들
- [시장] 7월부터 중국 앱스토어 판호 의무화
- [시장] 문화 다양성 확보 필요성 커지는 e스포츠 업
- [기술] 스마트 스피커 기반 음성구동 게임 시장의 가능
- [기술] 대중화 앞두고 진화 거듭하는 VR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게임 이용자의 ‘보상 피로감’에 대한 고찰
- [장르] 모든 가상세계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메타버스”의 태동
- [기업] 차세대 ESPN 꿈꾸는 미디어 스타트업 ‘오버타임(Overtime)’
- [기업] 게임 라인업 전방위 확대 추진하는 라이엇게임즈
4. 게임 캘린더
- [리뷰] GDC 2020: 게임산업 현황 조사 보고서 요약
- [프리뷰]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쇼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D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