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올인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캔바(Canva)가 직장 및 다양한 환경에서 사람들의 디자인에 큰 변화를 가져올 신규 기능 및 제품군을 출시했다. 해당 출시는 캔바의 연간 매출이 25억 달러(약3.42조 원)를 달성하고 월간활성사용자수가 2억 명을 돌파한 가운데 발표됐다. 월간활성사용자수는 2년만에 1.15억 명 증가했다.
캔바의 이번 혁신은 최근 인수한 레오나르도.Ai(Leonardo.Ai)의 강력한 신규 생성형 AI 기술을 포함하며 업무 효율성과 협업성을 향상시키고 매력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하기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 ‘드림 랩(Dream Lab)’의 출시는 모든 산업 및 직종의 팀이 창의성, 디자인 정확성, 업무 효율성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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