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S, 광고주를 위한 메타 최적화 솔루션 발표

2024.10.18 08: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

댓글 0

소셜 미디어는 여전히 광고주의 관심을 끌어 들이는 최고의 채널이지만, 브랜드 안전과 열악한 콘텐츠가 광고와 사용자 경험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상당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채널이기도 하다. 이러한 환경에서 마케터는 파트너에게 광고 안전과 배치 품질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포레스터는 올해 초에 발표한 보고서 "나쁜 광고: 광고가 잘못 행동하는 모든 방식과 이를 막는 방법"에서 권고했다.

선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인 인테그랄 애드 사이언스(Integral Ad Science, IAS)가 광고주를 위한 새로운 시장 출시 최적화 솔루션의 새로운 테스트를 메타(Meta)와 함께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