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여전히 광고주의 관심을 끌어 들이는 최고의 채널이지만, 브랜드 안전과 열악한 콘텐츠가 광고와 사용자 경험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상당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채널이기도 하다. 이러한 환경에서 마케터는 파트너에게 광고 안전과 배치 품질에 대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포레스터는 올해 초에 발표한 보고서 "나쁜 광고: 광고가 잘못 행동하는 모든 방식과 이를 막는 방법"에서 권고했다.
선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인 인테그랄 애드 사이언스(Integral Ad Science, IAS)가 광고주를 위한 새로운 시장 출시 최적화 솔루션의 새로운 테스트를 메타(Meta)와 함께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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