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2024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이하 칸 라이언즈)’에서 업계 주요 인사들과 함께한 자체 행사를 개최하고 리딩 기업으로서 주요 마케팅 세미나의 패널로 적극 참여하는 등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노션은 지난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축제인 칸 라이언즈에서 ▲미국 크리에이티브 자회사 ‘데이비드&골리앗(D&G)’의 설립 2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으며 ▲미주 최대 광고회사 연합체인 4A’s(American Association of Advertising Agencies, 이하 4A’s)가 주최한 마케팅 대담에 패널로 참석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댓글
전체보기